봉투 가격안내




아래 사이즈외 기타 사이즈 및 대량 제작상담은 1666-6225 또는
   
전화상담문의 070-5077-7015              메일상담문의 paperad@daum.net








망점사고
주의사항
1도 인쇄시 K값은 30% 이상을 사용하셔야 하며,
50% 이상 사용하시면 진하게 나올수 있습니다.
 

색상이 여러개 들어간 로고의 경우 모두 동일한 K값을 주는 것보다 K값을 다르게 잡아주시면
인쇄시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용지 같은재질의 용지를 사용하더라도 생산일에 따라 약간의 색상차이 및 질감차이가 다를 수 있습니다 같은용지를 사용하더라도 용지 결에 따라 접었을 때 갈라짐 및 두께감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규격 직접 파일 업로드 시에는 정해진 [작업사이즈]를 꼭 확인하시어 맞게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색상 색상은 [CMYK]로 작업해서 접수해주세요 여러가지 색상을 사용 할 수록 오차 커집니다. [CMYK] 색상값이 진한 명함은 뒷면이 묻어날 수 있습니다. 디자인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합판명함인쇄]는 여러 고객님들의 명함과 함께 제판되어 인쇄가 되므로 같은 데이터 값을 가지고 접수된 명함이라도 작업된 다른명함들에 따라 색상차이가 10% 내외로 약간씩 진하거나 흐리게 나올 수 있습니다.

서체 서체는 프로그램별로
[일러스트파일=아웃라인이나 코렐드로우=곡선처리]를 꼭! 해주셔야합니다
재단오차 인쇄 후 재단과정을 거치며 작업 공정상 1mm정도 흔들렸을 때 오차가 적어 보입니다
화면
해상도
이미지해상도는 일반적으로 300dpi 이상으로 접수 해주셔야 합니다 인쇄는 화면에 비해 3~4배 이상의 정보량을 요구하기때문에 Web상에서 사진데이터를 그대로 인쇄하시려면 Web상보다 3배이상의 해상도를 올려주셔야 깨끗하게 인쇄물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작업선 작업 후 외곽선은 0포인트(선색없음)로 해주셔야 합니다
글자 글자는 단색으로 사용하셔야 깨끗하게 인쇄가 됩니다.
글자가 작거나 여러색을 섞을 수록, 인쇄의 오차가 조금만 발생해도 거칠게 보입니다
선두께 선의 두께는 0.3point 이상 주셔야 깨끗하게 인쇄됩니다.
판작업
오차
인쇄물의 경우 판작업에 따라 색상 및 재질의 차이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반칼 스티커 원단 자체에 5cm간격의 후면 반칼이 되어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칼이 안되어있는경우는 은데드롱과 투명스티커 PVC스티커 3종류입니다
(재질자체가 다른 재질에 비해 굉장히 얇은 편이라 후면 반칼진행이 안됩니다)
오버
프린트란?
일러스트메뉴에서 윈도우(Window) - 속성(Attibute)을 클릭하면 오브젝트의 오버 프린트를 설정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오버프린트를 설정하면 겹쳐진 오브젝트의 색상이 비쳐지며 인쇄되므로 오버프린트의 체크는 해제해야하며 블루페이퍼에서는 칼선/데이터로 접수해주시는 부분은 별도로 확인하지 않기 때문에 접수 전 고객님께서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폰트
아웃라인
데이터에 있는 폰트들은 주문 전 반드시 아웃라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Type(Find font에서 폰트가 체트되지 않은 상태여야 하므로 인쇄에 불필요한 폰트들은 모두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아웃라인 할 폰트를 선택한 상태에서 Type(Create Outline 메뉴에서 아웃라인 만들기를 선택하거나 단축키 Shift+Ctrl+O를 누르면 폰트가 아웃라인이됩니다.
리치
블랙이란
리치블랙은 K100% 뿐만아니라 다른색상을 더하여 표현된 보다 깊이있는 블랙입니다 디자인의 효과를 노리고 사용되는 수도 있고 일반블랙K100%가 약간 바탕이 비쳐보이는 경우가 있으므로 이를 방지하기위해서 리치블랙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세세한 오브젝트에 리치블랙을 사용하면 판의 미묘한 차이가 눈에 띄는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체방법 K100%에 C를 20%정도 섞어 진행하시면 보다 효과적으로 인쇄작업이 진행됩니다
투명도
효과
투명도 효과란 텍스트와 이미지들이 서로 겹쳐있을 때 투명하게 보이는 효과를 말합니다 일러스트에서 Blending, Feathers, Drop shadows, Opacity등의 효과를 사용하여 투명도 설정을 하였을 때 투명개체가 만들어 집니다 이러한 효과를 사용했을때 병합처리를 하지 않으면 최종 출력 및 인쇄시 에러가 발생하기 때문에 작업후에는 반드시 병합처리를 해야합니다



병합처리방법
일러스트메뉴에서 오브젝트(object) - 병합미리보기(Flatten Preview) Refresh를 클릭한 후 Highight에서 투명도개체(Transperent object)를 선택합니다 투명도 효과를 사용한 오브젝트가 있는 경우 투명효과 부분을 붉은색으로 표시됩니다
사고 건이 발생된 경우에는 재작업을 원칙으로 진행해드리오나 위의 사항들이 지켜지지않아 발생 된 사고건은 재작업이 불가능 하오니 꼭 참고하시어 작업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