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홀더 유형보기

 

 

작업과정 한눈에보기





주문접수 온라인 또는 팩스, 메일 등을 통해 주문이 가능합니다. 업무시간(평일19:00) 이후의 주문건은 다음날 오전에 일괄처리됩니다 주말, 공휴일 주문건은 그 다음 업무시간 오전에 가장 먼저 처리됩니다.
입금/
시안진행
모든 디자인 진행 및 인쇄작업은 입금 확인 후 진행됩니다. 시안진행은 주문 후 24시간이내 처리되며 시안발송 후 휴대폰으로 문자 전송해드립니다. 시안은 고객님의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수정 확정 시안 후 수정작업은 이메일로 발송 해 주시면 24시간이내 처리됩니다. 디자인팀의 경우 전화업무시간외에는 연결이 되지 않사오니 가급적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인쇄 매일 오후 18:00전까지 시안확정 시 당일 작업판으로 인쇄가 들어갑니다. 인쇄 작업은 해당 품목에 따라 1일~ 5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배송완료 배송당일오후 1800전 출고분까지 일괄 택배처리됩니다. 퀵방문수령을 원하실 경우에는 택배배송 3시간 전에는 알려주셔야 처리 가능 합니다. 배송변경은 1:1게시판을 이용부탁드립니다.